바쁜 일상 생활에서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

바쁜 일상 생활에서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

바쁜 일상 생활에서 건강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고수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이 있다.

그것은 당신을 더 건강하고 튼튼하게 만들 뿐만 아니라, 더 나아 보이게 할 수도 있다.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건강해지기 위해 어떻게 프로그램을 시작해야 하는지 알지 못한다.

아래 글에는 도움이 될 만한 팁이 있다.

만약 당신이 초보자라면 당신은 당신의 체육관에서 개인 트레이너 중 한 명과 함께 훈련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트레이너들은 그들의 수수료만큼 가치가 있다; 그들은 당신의 목표와 당신의 요구를 분석하고 당신이 매우 효과적인 운동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줄 전문지식을 가지고 있다.

체육관에 들어가는 것은 힘들 수 있지만, 트레이너를 갖는 것은 여러분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를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전념할 수 있는 건강플랜을 시작하는 좋은 길을 열어줄 것이다.

윗몸 일으키기를 유일한 복근 운동으로 삼지 마십시오.

잘 알려진 대학 연구 결과 25만 번의 크런치 후에 1파운드의 지방만 연소된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크런치는 복근 루틴의 작은 부분일 뿐이다.

복부 운동도 다양하게 해.

만약 당신이 당신의 건강 프로그램을 지속하기 위해 동기부여를 지속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면, 당신은 여러 가지 건강 수업과 물건들을 섞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당신이 조금 상황을 바꾸면, 당신은 당신의 건강 목표에 대해 더 쉽게 약혼을 하고 흥분하게 된다.

요가나 댄스 수업을 듣는 것을 고려해보라.

킥복싱이나 “부트캠프” 프로그램에서의 수업은 당신에게 딱 맞을지도 모른다.

코스가 마음에 드는지 한 번만 시도하면 되고, 그 과정에서 체중 감량의 혜택을 여전히 받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라.

만약 당신의 운동 루틴에 정해진 반복 횟수가 포함되어 있다면, 0에서 세는 것이 아니라 그 숫자에서 세어 보라.

당신은 당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생각을 가질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을 하는 것에 대한 동기를 유지할 수 있을 것이다.

이 간단한 팔 운동으로 테니스 선수들로부터 한 페이지를 받아라.

큰 신문지를 테이블이나 다른 평평한 표면에 놓아라.

우세한 손으로 종이 전체를 30초 동안 구겨라.

이것을 두 번 한 다음 다른 손으로 가서 한 번 한다.

우세한 손에는 총 4번 해야 한다.

건강의 이점은 신체적인 것만이 아니다.

운동 일상에 한 가지 추가된 이점은 당신의 정서적 건강의 향상이다.

좋은 운동 세션은 자연적인 행복감의 원천인 엔돌핀을 방출한다.

게다가, 운동은 여러분이 자신에 대해 더 좋게 느끼도록 돕고 높은 자신감을 얻도록 도와준다.

운동할 때마다, 그리고 당신이 진정한 행복에 훨씬 더 가깝다는 것을 명심해라.

탄탄한 송아지 근육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건강 절차는 당나귀 스타일의 송아지 키우기입니다.

여러분이 그 이름에서 예상할 수 있듯이, 당나귀 송아지는 여러분의 송아지에 초점을 맞추도록 특별히 고안되었다.

종아리를 들어올릴 때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아 체중을 등에 기대도록 하십시오.

운동하는 동안 거꾸로 세어라.

당신은 당신의 마지막 영업 사원을 업 대신 카운트 다운하고 싶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의 동기 부여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진행하면서 점점 더 적은 숫자에 집중하기 때문에 운동 속도가 빨라질 것이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회원을 남겼는지 정확히 알 때 당신은 정말로 당신에게 동기부여를 할 수 있다.

지금쯤은 보시다시피 체력 유지의 이점은 무궁무진하다.

이 기사가 넘어간 만큼 체력단련을 시작할 때 힘들거나 지루할 필요가 없다.

여기서 배운 것을 사용하면 원하는 종류의 경험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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