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하는 수면 무호흡 문제에 대한 전문가 조언.

생존하는 수면 무호흡 문제에 대한 전문가 조언.

생존하는 수면 무호흡 문제에 대한 전문가 조언.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는 말을 들었다면 치료 방법을 찾고 있을 수도 있다.

어떤 옵션이 실제로 당신의 상황에 가장 잘 맞는지 알고 있는가? 이 쇠약해지는 상태에 대해 더 배우기 위해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다음 몇 단락을 읽는 것이다.

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입 보호대를 불러라.

이것은 밤에 더 잘 숨쉬도록 도와줄 것이다.

필요하면 의사에게 마우스 가드를 맞을 준비를 해라.

풍기를 드는 것은 수면 무호흡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독일의 전문가들에 의한 연구는 당신이 디데리두를 연주함으로써 상기도의 근육을 단련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근육들은 당신의 기도 통로의 힘과 팽창하는 능력에 책임이 있다.

이 때문에 규칙적으로 놀면 수면무호흡증, 코골이의 증상을 제한해 숙면을 취할 수 있다.

의사에게 가서 맞춤형 마우스 가드를 구해와라.

수면무호흡증이 있는 사람들에게 이 가드는 멋진 것이다.

이것은 CPAP를 사용하는 대신 잘 작동하는 것이고, 더 편안하다.

그것은 정말로 기도가 맑게 유지되도록 도와주고 목의 부드러운 조직을 안정되게 유지시켜 준다.

알코올 섭취를 줄이십시오.

술을 마시면 근육이 너무 이완된다.

비록 어떤 사람들은 이것을 즐기지만, 그것은 수면 무호흡증을 유발할 수 있다.

나머지 근육처럼 목과 기도 주변이 술의 영향을 받아 이완되기 때문에 제대로 된 공기 통로를 유지하는 것이 더 어려워진다.

만약 술을 마신다면, 취침 3시간 전에 마시는 것을 피하라.

아이들은 또한 수면 무호흡증을 겪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아이가 내성적이거나, 항상 피곤하거나, 코를 사용하지 않고 숨을 쉬는데 입을 사용한다면, 그들은 이런 상태로 고통 받을 수 있다.

가끔 수면무호흡증이 ADHD와 혼동되기도 하는데, 적절한 진단을 위해 의사와 상의해야 한다.

수면 무호흡증에 대한 진단을 받기 위해서,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수면 일지를 쓰도록 할 수 있다.

그 안에서, 여러분은 밤에 잠을 자는 시간, 여러분이 느낄 수 있는 모든 증상, 그리고 수면의 전반적인 질을 기록하게 될 것이다.

당신의 파트너는 종종 당신이 사지를 홱 잡아당기거나, 잠시 숨을 멈추거나, 코를 크게 골거나 하는 말을 할 수 있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지 아닌지를 판단하기 위해 이 정보를 사용할 수 있다.

CPAP를 사용하는 경우 항상 의료 ID를 사용하십시오.

구급대원의 주의가 필요하거나 병원에 가야 할 경우 간병인은 수면무호흡증 진단을 받았으며 CPAP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신분증에는 CPAP에 사용하는 압력 수준 설정을 포함하여 수면 무호흡과 관련된 모든 정보가 명시되어 있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수면 무호흡증을 앓고 있는 사람이 여행을 떠난다면 CPAP 기계를 두고 가지 마라.

수면 무호흡증이 있다면 CPAP 없이 하룻밤을 지내서는 안 된다.

당신이 사용하고 있는 기계에는 여행용 가방이 패딩되어 있어야 한다.

당신은 CPAP를 집에서 나갈 때 언제든지 쉽고 안전하게 휴대할 수 있다.

수면 무호흡증을 다룰 때는 알레르기나 다른 부비동 문제를 치료하십시오.

당신의 상태는 이미 밤에 당신의 호흡에 영향을 미치고 있다.

당신이 절대 필요로 하지 않는 것은 당신이 잠자는 동안 숨쉬는 것을 어렵게 만드는 것이다.

비강 문제를 적절하게 처리함으로써 당신의 기도를 깨끗하고 자유롭게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밤에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수면에는 보통 크기의 단일 베개를 사용한다.

베개 더미, 즉 극히 두꺼운 베개 한 개 위에서 잠을 잘 때 턱이 목 쪽으로 밀리면서 공기 흐름을 제한한다.

그것은 필요 이상으로 호흡을 힘들게 할 것이다.

이를 염두에 두고 수면무호흡증상을 최소화하기 위해 베개 한 개만 사용한다.

만약 수면 무호흡증이 당신에게 영향을 미친다면 등에 기대지 마라.

무호흡증 환자는 대부분 뒷잠 환자여서 기도 장애 발생 가능성이 더 높다.

잠자는 동안 몸을 굴리지 않도록 베개나 쿠션을 사용하십시오.

지식의 힘을 과소평가하지 말라.

수면무호흡증의 여러 가지 측면을 진정으로 파악한다면 그 문제를 완화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있다.

수면무호흡증에 대해 배울 것이 많고 이 글은 좋은 출발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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