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울증 증상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우울증 증상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우울증 증상에 대처하는 데 도움을 받으십시오.

우울증은 상당히 쇠약해질 수 있다.

우울증을 진단하는 것이 첫 번째 단계다; 분명히 다음 단계는 적절한 조치를 취함으로써 이 장애에 맞서 싸우는 것이다.

다음은 장애 치료를 돕는 몇 가지 좋은 팁이다.

항우울제는 당신의 기분 변화를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것들은 때때로 여러분이 다시 더 긍정적인 기분을 느끼도록 돕는데 좋다.

어떤 것이 당신에게 적합한지 결정하기 위해 의사와 다양한 종류의 항우울제를 상의하라.

자신이 우울하다고 생각되면 다른 사람들과 감정을 공유할 필요가 있다.

이것은 심리학자뿐만 아니라 친구나 가족일 수도 있고, 여러분은 이것이 엄청나게 도움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겁니다.

우울한 생각을 바꾸어라.

만약 여러분이 자신에 대해 어떤 부정적인 방식으로 생각하고 있다면, 만약 그 생각이 다른 사람에 대한 것이라면 다르게 느낄지 생각해보라.

그렇지 않다면, 너는 너무 자신을 혹독하게 대하는 것 같아.

당신의 자기 대화를 유도하는 더 긍정적인 방법을 찾아라.

매일 운동하는 것을 잊지 말아라.

연구에 따르면 하루에 약 30분 정도 운동을 하는 사람들은 우울증 치료에 더 잘 반응한다.

진실은 많은 사람들에게 운동은 처방약만큼 효과적이라는 것이다.

가게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차를 주차하고,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라, 약간의 운동을 하기 위해 매일 할 수 있는 몇 가지 일들이다.

개인적인 문제를 정면으로 다루는 것은 우울증을 물리치는 데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이다.

압도당하지 않도록 작게 시작한 다음, 한 번에 점점 더 많은 작업을 떠맡는다.

당신의 큰 목표를 작은 목표들로 나누는 시간을 갖는 것은 우울증과 싸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왜냐하면 그것은 당신이 문제의 근원을 찾는데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수면, 운동, 식이요법이 핵심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여러분이 우울증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여러분은 정말 빨리 운동을 하고 싶을지도 모른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우울증이 햇빛에 정기적으로 노출되고 운동하는 것에 의해 도움을 받는다는 것을 발견한다.

당신의 식습관은 우울증을 유발하는 데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잘못된 것을 소비하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의 사고방식을 바꿀 것이고 아마도 우울증 소용돌이에 당신을 발사할 것이다.

고지방 음식은 피하고 건강한 식단을 섭취해야 한다.

최선을 다해서 많은 친구들을 개발하고 유지하도록 하여, 모든 문제를 떠맡는 좋은 친구 한 명에게 의존하지 않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우울하다면, 그것은 여러분의 친구들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여러분도 그들을 실망시키지 않도록 많은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이 가장 좋다.

약에만 의존하지 마라.

상담도 필요하다.

전문가와 대화하는 것은 여러분이 우울증에 대해 생각하고 가만히 앉아 있는 것보다 훨씬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좋은 상담가는 친구를 잘 의미하기보다 당신을 돕기 위해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당신이 방금 읽은 것은 우울증을 극복하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이다.

이제 이 장애에 대해 어떻게 해야 할 지 알았으니 행동만 하면 된다.

프로세스에 전념하고 영감이 필요할 때마다 위의 단락을 검토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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