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스를 제대로 주스하는 방법에 대한 팁

주스를 제대로 주스하는 방법에 대한 팁

주스를 제대로 주스하는 방법에 대한 팁

매일 영양분을 섭취하는 가장 강력한 방법 중 하나는 과일과 야채를 액화시키는 것이다.

쥬싱 양생법을 시작하기 전에 다양한 종류의 주스로부터 얻을 수 있는 이점에 대해 연구해보라.

그렇게 하면, 어떤 주스가 당신의 개인적인 목표를 달성하는데 가장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이 글은 쥬싱에 대한 몇 가지 훌륭한 팁을 제공한다.

만약 당신이 시금치처럼 어둡고 잎이 많은 채소들을 주스한다면, 약간의 오이를 넣으세요.

잎이 많은 채소들은 매우 강하고 바람직하지 않은 맛을 가지고 있다.

그들 스스로는 상당히 씁쓸하다.

오이는 잎이 무성한 녹색의 맛을 가리는 데 도움을 주고 신선한 원소를 주스에 첨가할 것이다.

오이는 몸에 필요한 영양소로 가득 차 있다.

훨씬 더 건강한 혜택을 위해 가죽을 벗기지 말고 놔둬라.

사과 주스를 만들 때 가장 익고 달콤한 사과를 사용해라.

멍든 사과를 사용하면 돼, 멍든 부위만 잘라서 다니면 돼.

갈라, 후지, 로마, 레드맛과 같은 맛의 사과를 고르면 맛있고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케일이나 시금치와 같은 잎이 많은 야채는 주스를 만드는 가장 건강한 재료 중 하나이다.

여기서의 아이디어는 잎이 많은 채소를 그 맛이 아닌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사용하는 것이다.

그러므로 적어도 50%의 잎이 많은 채소를 사용하고 나서 맛을 위해 다른 품목을 보충한다.

과일만으로 만든 주스는 야채로 만든 주스보다 건강에 좋지 않은 설탕을 더 많이 함유하고 있는 경향이 있다.

요리법이 아무리 맛있더라도 주스를 너무 빨리 섞는 것은 피해야 해! 시간을 내서 맛있게 먹고, 그 안에 있는 모든 것을 맛봐라.

당신의 침이 주스와 섞이게 함으로써 주스의 소화를 시작하라.

잘 둥근 주스 혼합물은 영양가 있는 식사가 될 수 있다.

일단 당신이 숙련된 주스기자가 되어 주스를 만드는데 얼마나 많은 과일과 야채가 필요한지 알게 되면, 이 개념은 이치에 맞을 것이다.

즙을 스스로 마심으로써, 여러분의 위는 영양분을 더 빨리 흡수할 수 있을 것이다.

주스를 만들 때 당신은 색을 사용하여 당신을 안내할 수 있다.

과일과 야채는 실제로 무지개의 모든 색깔로 나타나며 각각의 색깔은 특정한 미네랄과 다른 영양소와 연관되어 있다.

사용하는 농산물이 다양할수록 영양가도 좋고 맛도 즐겁다.

만약 당신의 아이들이 채소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면, 쥬싱은 그들이 채소를 먹는 것을 더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좋은 생각이다.

보통의 아이들은 채소가 매력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래서 채소를 억지로 얹는 대신, 야채뿐만 아니라 과일도 주스하고 즙을 조합할 수 있다.

그들은 그 주스를 즐겨 마실 것이고 심지어 그들이 채소를 소비하고 있다는 것조차 깨닫지 못할 것이다.

냉장고를 위한 쥬싱은 좋은 생각이지만, 당신은 주스의 색 변화를 막고 싶을 것이다.

당연히, 갈색이나 회색 주스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먹음직스럽지 않다.

가능하면 신선한 레몬즙 두 티스푼을 첨가하는 것은 이러한 변화를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레몬 주스는 즙이 밝은 색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며, 맛을 크게 바꾸지는 않을 것이다.

기사의 첫머리에 언급된 것처럼 주스를 통해 식단에 야채와 과일을 넣어 건강을 위해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스마트 쥬싱 계획의 정기적인 시행으로, 당신은 빠르고 쉽게 수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얻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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