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싱은 처음인가? 이 충고를 꼭 읽어야 한다!

쥬싱은 처음인가? 이 충고를 꼭 읽어야 한다!

쥬싱은 처음인가? 이 충고를 꼭 읽어야 한다!

야채를 규칙적으로 먹지 않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맛을 즐기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한다.

신선한 야채의 모든 훌륭한 영양분을 쥬스로 추출할 수 있다.

다음 조언은 당신이 즐거운 여행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어둡고 잎이 많은 야채로 주스를 만들 때는 오이를 조금 넣어봐.

잎이 무성한 채소 중에는 맛이 좋지 않은 것도 있다.

오이를 넣으면 나쁜 맛을 감출 뿐만 아니라, 맛있는 새로운 맛을 더하게 된다.

껍질을 벗기지 않은 오이는 많은 중요한 영양소들로 가득 차 있다.

사과 주스를 만들 때,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가장 익고 가장 달콤한 사과를 반드시 고르도록 하라.

만약 멍든 사과를 사용할 거라면, 나쁜 부분은 잘라내라.

쥬싱에 적합한 품종으로는 갈라, 로마, 맛있는 것이 있다.

이것들 중 어느 것이든 풍부한 맛을 가진 주스를 생산하게 될 것이다.

케일, 시금치, 파슬리와 같은 잎이 많은 채소들은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들의 원천이다.

주스에 적어도 50~70%의 채소를 사용하고 나머지는 다른 채소와 과일로 맛을 내도록 하라.

과일에서 추출한 주스는 설탕이 더 많이 들어 있고 녹색 채소에서 추출한 주스보다 이롭지 않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주스를 맛있게 먹고, 천천히 마시도록 해.

시간을 내어 주스를 음미하고, 모든 맛을 맛보십시오.

즙이 당신의 입안에 잠시 앉아 소화 과정을 시작하게 하라.

색깔에 따라 주스를 생각해라.

오렌지색에서 빨강색, 자주색에 이르기까지 각각의 야채나 과일 주스 색깔은 신체에 다른 비타민과 영양분을 공급한다.

다양한 색상을 사용하면 다양한 영양소와 신나는 맛을 느낄 수 있다.

야채 주스는 당신의 아이들이 건강에 좋은 음식에 대해 흥분하게 하는 또 다른 방법이다.

보통의 아이들은 채소가 매력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과일 주스에 야채를 몰래 넣어라.

이것은 당신의 아이의 식단에 야채를 넣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쥬싱하고 냉장고에 보관하는 것이 가장 좋은 생각이지만, 주스의 색깔이 변하는 것을 보고 싶어 한다.

당연히, 갈색이나 회색 주스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먹음직스럽지 않다.

레몬 주스는 천연 방부제 역할을 하며, 당신의 주스를 밝고 매혹적인 색으로 유지한다.

첨가된 레몬 주스는 의도된 맛을 방해하지는 않지만, 너무 매력적이지 않은 색의 변화를 방지하는 데 효과가 있을 것이다.

주스기를 구입할 때는 세척과 보관을 위해 쉽게 분해할 수 있는 것을 선택한다.

조립과 쥬싱, 청소까지 30분 이상 걸리면 규칙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덜해진다.

그러나 곰팡이가 자라지 않고 칼날이 날카롭게 유지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주스기를 사용할 때마다 시간을 내어 청소를 해야 할 것이다.

어떤 종류의 방광이나 요로 문제에 맞서 싸우기 위해서, 여러분은 여러분이 마시고 있는 어떤 주스 레시피에 크랜베리를 섞어야 한다.

증상이 있으면 크랜베리 주스를 만들어라.

생강은 위장에 치유 효과가 있는 매우 유익한 향신료다.

지퍼와 약간의 치유를 위해 주스에 사용하라.

생강은 또한 산성 역류 질환, 위궤양, 위 불편함을 치료하는 항염증 향신료 역할도 한다.

과일이나 야채 주스는 몸에서 발암물질을 제거하여 암을 예방하거나 그 효과를 감소시키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건강한 주스를 만들기 위해 각각의 재료가 무엇을 함유하고 있는지에 대해 더 알아보세요.

나이가 들어 몸이 아프거나 피곤해지기 시작하면 주스만 있으면 그 젊은 혈기를 조금 되찾을 수 있다! 갓 만든 주스는 병에 걸릴 위험을 줄이고 기억력을 향상시키며 심지어 활성산소와 싸울 수 있는 영양소가 풍부하다.

그것들은 약간 쓰일 수 있으니 당근, 딸기, 감귤류 같은 더 달콤한 야채와 과일과 섞어서 먹어봐.

많은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것은 체리, 딸기, 크랜베리, 블루베리의 조합이다.

취향에 맞게 자신만의 요리법을 발명해 보십시오.

이 기사는 효과적인 주싱에 대한 많은 제안들을 제공했다.

지금처럼 계속 살아갈 수는 있지만, 쥬싱의 혜택을 통해 자신을 변화시킬 수도 있다.

쥬싱은 야채와 연관될 수 있는 불쾌한 맛에 대한 걱정 없이 당신에게 중요한 영양소를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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