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 고는 것을 뒤로 하고 영원히

코 고는 것을 뒤로 하고 영원히

코 고는 것을 뒤로 하고 영원히

코골이는 환자 모두에게 짜증나는 문제가 될 수 있고, 코골이는 환자와 같은 방에서 자는 사람들 모두에게 짜증나는 문제가 될 수 있다.

다행히, 코골이를 더 잘 관리하도록 사람들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고, 그들의 삶에 큰 영향을 끼치지 않는다.

이 기사는 코를 골면 누구나 즐겨 읽을 수 있는 유용한 조언들로 가득 차 있다.

코를 골지 않도록 체중을 줄인다.

과도한 체중이 코골이의 문제를 보장하지는 않지만, 만약 여러분의 몸이 여러분의 호흡 통로를 수축시킬 수 있는 특정 장소에 지방을 축적한다면, 더 크고 더 빈번한 코골이가 그 결과일 수 있다.

체중이 늘 때마다 코골이의 정도가 심해진다면 체중을 더 줄이고 체중을 유지하는 것이 코골이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아이러니하게도 수면제를 복용하면 결국 코를 골 수 있다.

따라서 복용하지 않으면 코골이의 위험을 크게 줄일 수 있다.

수면제가 작용하는 방법은 근육을 이완시키는 것이다.

콧구멍을 열어주는 역할을 하는 목의 근육과 부드러운 미각도 처진다.

결과적으로, 너는 결국 코를 골게 될 것이다.

코고는 소리가 나지 않도록 비침이 열린 상태를 유지하도록 한다.

코가 막히거나 수축된 코는 코골이의 원인이 될 수 있다.

가습기를 방에 놓고, 증기 문지르기나 네티 솥을 사용하면 감기에 걸렸을 때 코를 맑게 하고, 코를 고는 것을 멈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코막이는 코로 통하는 통로를 열어 코로 숨쉬게 한다.

알레르기를 앓고 있다면 혼잡할 수 있어 밤에 코를 골 수 있다.

기도와 콧구멍의 혼잡은 기류를 억제하고 잠자는 동안 숨을 쉬기 어렵게 한다.

이것을 제거하는 비교적 간단한 방법 중 하나는 해독제를 준비시키는 것이다.

상황이 나빠질 때 하나를 먹는 것은 정말로 잠을 더 잘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현재 복용 중인 약물에 의해 코골이가 발생할 수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코골이를 부작용으로 하는 처방약도 있다.

근육을 이완시키거나 기도가 수축되는 약은 코골이를 유발할 수 있다.

기도가 부분적으로 막히면 코골이가 생긴다.

담배를 끊으면 코골이를 크게 줄일 수 있다.

담배를 끊는 것이 어렵다고 판단되면 잠들기 전 몇 시간 동안 담배를 피우면 약간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담배를 피우면 목이 붓고 기도가 좁아진다.

기도가 좁아질수록 코를 골게 되므로 담배를 끊을 수 있다면 목의 부기가 줄어들게 된다.

코 고는 것을 피하려고 할 때, 매일 밤 네 옆에서 잠드는 것을 시도하라.

등에 업혀 자는 사람은 코를 골 가능성이 높아진다.

한편, 위에서 잠을 자면 목에 스트레스를 줄 것이다.

이러한 고려는 왜 쪽잠이 가장 유익한 선택인지를 보여준다.

유당불내증 진단을 받지 않았더라도 유제품은 코골이의 흔한 원인이다.

모든 사람들에게 유제품은 점액 생산을 증가시킨다.

이 과도한 점액은 비강과 기관지를 방해할 수 있다.

밤에 따뜻한 우유를 마시는 대신에 따뜻한 차를 마시면서 그것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지 살펴봐라.

코를 고는 것을 멈추는 방법을 찾으려고 한다면 잠자는 자세를 바꾸어라.

코골이의 대부분은 사람들이 등을 대고 잠을 잘 때 일어난다.

목이 이완되고 머리가 뒤로 떨어져 공기 흐름을 멈추고 코를 골게 된다.

이것은 옆으로 누워서 잠을 자면 예방할 수 있다.

그렇게 하는 것은 평화롭고, 중단되지 않고, 더 편안한 수면을 제공한다.

지금쯤은 알고 있겠지만, 코고는 소리는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분한 상태가 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그저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뿐이고, 효과적인 치료법이 이 문제를 위해 존재하기도 한다.

이 기사를 최대한 활용해서 잠자는 시간을 정상으로 되돌리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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